본문 바로가기
식당-맛집/제주

노형동 - 함박 스테이크가 맛있었던 복닥키친

by 맛객제이 2022. 6. 24.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저희 외가 친척들끼리 외식을 하고 왔는데요 메뉴 선정 도중 외삼촌이 경양식이 먹고 싶다고 해서 알아보던 도중 노형동에 함박스테이크를 괜찮게 한다는 식당이 있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제가  먹어보고 괜찮다고 생각돼서 경험을 공유하고자 리뷰해봅니다.

 

 

복닥키친
위치 : 제주 제주시 진군3길 19
전화 : 0507-1319-4342
영업시간 : 11:00~21: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4:30, 20:30)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주차불가

 

복닥키친 전경

복닥키친은 노형동 한라대학교 인근 주택가 안에 위치해 있어서 처음 방문하신다면 찾기 어려우실 수 있어요 

복닥키친 내부복닥키친 내부

우드톤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차분한 느낌에 업장이였어요 매장 내 테이블은 6개 정도 되어 보였어요

아보카도 연어덮밥
아보카도 연어덮밥 - 19,000원

사촌동생이 주문한 아보카도 연어덮밥, 사촌동생 말로는 보기에도 이쁘고 맛도 상당히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다만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 주문 전 한번쯤 생각은 해볼 것 같다고...

눈꽃치즈 크림함박 - 15,000원

이모가 주문한 크림 함박, 이건 한입 뺏어먹어 봤는데 크림이랑 치즈가 잘 어우러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좋았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크림 함박으로 한번 주문해볼 것 같습니다.

함박스테이크
함박 스테이크 - 13,000원

저랑 삼촌이 주문한 함박 스테이크 깔끔하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막 소문처럼 엄청 맛있는 그런 함박스테이크는 아니지만 딱 기본에 충실한 함박스테이크였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속은 촉촉해서 만족스러웠어요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고기도 좋았지만,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위에 올라가는 반숙란이 키포인트였다고 생각돼요 계란 노른자가 섞이면서 고소함이 추가되고 맛의 벨런스를 잘 잡아줬다고 생각됩니다.

 

 

총평

전부터 소문은 익히 들어왔던 복닥키친, 소문만큼 엄청 특별하게 맛있는 집은 아니었지만 맛집이 항상 그러하듯 소문보다는 못하는 게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깔끔한 가게 분위기와 훤히 보이는 깔끔한 주방, 단정하게 나오는 음식들까지 이 정도면 재방문 의사를 넘어 몇 번이고 오고 싶어 지는 곳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