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해외여행지 추천

일본 여행 10번 넘게 다녀온 사람이 추천해 주는 오사카 여행지

by 맛객제이 2022. 6. 20.

안녕하세요 :) 이제 국내외 코로나 상황도 점점 좋아지고 있고 특정 국가들끼리는 백신 접종을 했거나 코로나 완치자라면 격리 면제를 해주고 있고 일본 같은 경우는 글을 쓰는 현재 까지는  패키지 관광객에 한해서 일시적으로 일본 관광이 허용된 상태인데요 일본도 언제까지고 자유여행객들을 받지 않을 수는 없을 것 같고, 조만간 국경을 완전히 개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제가 다녀와보고 좋았던 여행지들을 몇 개 추려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순서는 순위가 아닌 기억나는 대로 쓰는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

usj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경우, 미국 올랜도, 할리우드, 싱가포르, 베이징 그리고 오사카 이렇게 다섯 곳에만 있는 테마파크로서 일본에 6일 이상 방문을 하시면서, 연인끼리 혹은 자녀분들을 데리고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관광지입니다. 저의 경우 2015년 겨울 오사카로 9일간의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일정 동안 오사카, 교토, 고베 등 근교 관광을 하고도 하루정도 일정이 남아서 다온적이 있었는데 테마파크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 저도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고 시간만 허락한다면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억의 남는 곳입니다. 다만 에버랜드나 롯데월드의 티켓값을 생각하시다가 티켓 가격을 보신다면 다소 놀랄 수도 있지만 그래도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을 하고 저의 경우 다시 간다면 입장 티켓 외에도 추가금을 내고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할 것 같습니다. 해리포터 성 들어가려고 3시간 기다렸던걸 생각하면 티켓을 사고 시간을 사는 게 훨씬 이득인 것 같아요.

 

2.  우메다 공중정원

우메다공중정원 야경

20년지기 친구랑 5년 전 방문했었는데 그 친구에게 오사카 갔을 때 어디가 젤 기억에 남느냐고 물어보니 오사카에서는 여기가 제일 기억에 남는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저도 참 좋아하는 장소인데요 해 질 녘쯤 방문해서 해가 지고 거리의 불빛들이 켜지는 걸 보고 있으면 기분이 참 묘하고도 좋더라고요. 자유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매해서 가실탠데 주유패스 사용 가능한 날에 18시까지 방문하시면 입장료가 무료이니 이점 참고하시고, 주유패스가 없으시거나 18시가 지나면 입장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오사카성, 오사카 역사박물관

오사카성

오사카성은 히메지성, 구마모토성과 함께 일본의 3대 성으로 불리면서 일본을 대표하는 성으로서 성 내부는 현대에 와서 복원을 해서 엘리베이터가 설치돼있어요 내부는 천수각 외에는 개인적으로 별 감흥은 없었고, 성터 산책로가 상당히 잘 돼있어서 점심식사 전후에 방문하셔서 한 바퀴 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추천 경로는 다니마치욘초메 역에서 하차하셔서 오사카 역사박물관을 관람하시고 역사박물관 내려오면서 보이는 오사카성 배경으로 사진 한번 찍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 곳 다 주유패스를 사용하신다면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4.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신세카이 혼도리 상점가

신세카이는 오사카를 대표하는 음식인 쿠시카츠(꼬치튀김)와 타코야키 등 다양하고 저렴한  맛집들이 줄지어 있고 오사카 시내 관광 시에 많이들 방문하시는 난바와 우메다와의 접근성 또한 좋아서 마지막 일정을 보내기에도 좋은 동네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오랜 전통의 가게도 많아서 레트로 한 사진을 건지기도 좋은 동네기도 하고 예전에 방영했던 쾌걸 근육맨 2세의 배경지 이기도 한 동네라서 만화를 재밌게 보셨던 분들에게는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올 수도 있을 수도 있겠네요.

 

5. 구로몬시장

구로몬시장

오사카의 부엌이라고 불리는 구로몬 시장, 부산의 국제 시장하고 비슷한 느낌을 풍기는 시장이지만 묘하게 다른 느낌을 주는 시장입니다. 즉석에서 조리한 음식을 파는 맛집들이 모여있는데요 어묵, 도넛, 고로케, 타코야키, 꼬치와 같이 일본 느낌 물씬 나는 간식이나 정육식당, 라멘, 스시집등도 있고 튀김이나 디저트가 유명한 가게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관광객들을 위해서 이런 음식들을 사 가지고 먹을 수 있는 작은 휴게소도 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 여행 10번 넘게 다녀온 사람이 추천해 주는 오사카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