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맛집/제주

노형동 - 만족감과 아쉬움이 공존했던 곰보숯불갈비

by 맛객제이 2022. 6. 9.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에 오랜만에 친한 친구들하고 식사 약속이 있어서 저녁식사를 같이 하고 왔는데요

한 친구가 서귀포에서 퇴근하고 넘어와야 해서 좀 늦게 까지 하면서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식당을 찾아보니 곰보숯불갈비라는 곳이 갈비집 치고는 늦게까지 하길래 이곳으로 정하고 다녀오게 되었어요

 

 

곰보숯불갈비
위치 : 제주시 광평동로 40
전화 : 0507-1393-2355
영업시간 매일 : 16:00~23:00(라스트 오더 22:00)

연중무휴

주차불가

 

가게전경

가게 위치는 노형동 e 편한 세상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단체 손님도 수용 가능할 정도로 넓었어요.

메뉴

이날 식사 장소를 이곳으로 정한 이유가 한 친구가 양념갈비를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했던 건데요 가게에 와서 메뉴를 보다 보니 la갈비가 있어서 일단 la갈비 3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기본찬

갈비가 나오기 전에 기본찬부터 내어주시는데

개인적으로 갈빗집에서 먹는 양념게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la갈비

 la갈비는 집에서 만들어 먹거나 결혼식 뷔페에서나 먹었었는데 이렇게 숯불에 구워 먹기는 처음이었는데요

먹는 거 좋아하고 찾아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왜 이제야 먹어봤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네요

양념은 적당히 배어있고 고기도 부드럽고 너무 좋았어요!

돼지양념갈비

남자 셋이서 la갈비 3인분만 먹고 가기엔 양이 작아서 양념갈비도 3인분을 추가했어요. 양념갈비는 특출 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고 제주도 여느 양념 갈빗집을 가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회냉면

양념갈비를 다 구워갈 때쯤 그냥 먹기엔 아쉬워서 양념갈비엔 된장찌개지 하면서 주문한 된장찌개와 각자 한 개씩 주문한 후식 물냉면, 비빔냉면, 회냉면이 같이 나왔어요. 이 된장찌개를 보기 전까지는 만족도가 매우 높았는데 된장찌개 가격이 만원인데 양도 작고 맛도 그냥 일반 된장찌개였어서 이게 맞나? 싶더라고요... 전 비빔냉면 먹었었는데 냉면도 무난하니 5천 원이라는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총평

처음으로 먹어본 숯불에 구워 먹는 la갈비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있지만 또 방문한다면 된장찌개는 주문을 안 할 것 같아요 가격 대비 맛이며 양이며 너무 아쉬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