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후기

3월에 가입했지만 6월초에 도착한 T1 멤버십 키트 언박싱

by 맛객제이 2022. 6. 6.

때는 2006년 아직 중학생이었던  내가 스타크래프트는 좋아해도 방송 경기는 챙겨보지 않았지만 우연히 친구 집에서 스타크래프트 방송 경기를 같이 보는데 남자인 내가 봐도 잘 생긴 외모에 화려한 플레이 스타일에 반해 팬이 되어버린 특정 선수 따라서 SKT e스포츠 팀을 응원하게 되었네요

 

 

요즘은 모든 경기를 다 챙겨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한 번씩 울프 선수 중계방송을 통해서 경기를 보고 있는데 울프 선수가 티원 멤버십이라는 게 생겼다고 알려줘서 가입할까 말까 고민하다 3월 23일에 가입했어요

가입을 하고 일주일이 지나도 이주가 이나도 상품준비중만 뜨고 배송이 안 오길래 그래 뭐 언젠가 오겠지 하고 있다가 완전히 까먹고 있었는데 며칠 전에 택배 시킨 게 없는데 대한통운 기사님께서 집 앞에 택배를 놓고 가셨다고 문자가 왔더라고요

근데 집에 와보니 T1에서 보낸 택배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뜯어봤어요.

멤버십 키트는 현재는 구매할 수는 없지만 t1.fan의 티원 커뮤니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는 구매가 가능합니다.

패키지가 열자마자 선수들의 메시지 카드와 멤버십 카드가 보이네요 메시지 카드에는 선수들의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쓰여있었는데 케리아 선수와 오너 선수의 문구가 뭔가 감동적이네요 그냥 고맙다 감사한다 한 줄 적고 끝낼 수도 있는 건데 팬들을 생각해서 한 줄이라도 더 길게 써주려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멤버십 카드로 뭘 할 수 있을 것 같지는 않고 어찌 보면 그냥 플라스틱 쪼가리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뭔가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엽서 세트

엽서 세트라서 디자인이 각자 다를 줄 알았는데 두장 다 같은 디자인이더라고요

저는 그냥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을 것 같네요

2022 T1 공식 슬로건

양손에 들기 좋은 사이즈의 슬로건입니다 좀 일찍 왔더라면 좋았을 텐데ㅠㅠ

키체인

제우스, 오너, 페이커, 구마유시, 케리아 선수의 키체인 그리고 유니폼 모양의 키체인까지 6종류의 키체인이 있었어요

포토카드 세트

제우스 선수만 포즈가 다른거 보니 매니저님이 준 예시가 볼 하트가 아녔을까 싶네요ㅋㅋㅋㅋ

인생네컷, 스탠딩 페이퍼, 스티커

저는 이런 굿즈들은 잘 열어보는 편은 아닌지라 세워두거나 하진 않을 것 같아요

A2 사이즈 포스터

지관통에 들어있던 포스터예요 가수 앨범을 구매하면 증정하는 포스터와 사이즈가 똑같네요

 

 

 

멤버십 1기 활동기간이 22년 3월 24일부터 22년 6월 30일까지 인데 활동기간 끝자락에 도착한 멤버십 키트... 다음부터는 물품 제작 및 물품 구성을 좀 다채롭게 바꿔서 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