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맛집/제주

노형동 - 가성비 좋은 원조춘천혜성닭갈비

by 맛객제이 2022. 4.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학생이던 07년도쯤부터 다니던 닭갈비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원조춘천혜성닭갈비 - 전경

 

 

원조춘천혜성닭갈비 - 메뉴

오랜만에 가족들끼리 저녁에 닭갈비 먹으러 다녀왔어요.

가격이 참 착하죠? 제가 처음 다니기 시작했던 때 하고 지금이랑 닭갈비만 놓고 보면 가격 차이가 없어요ㅎㅎ

 

원조춘천혜성닭갈비 - 닭갈비-1
뼈없는 닭갈비 3인분
원조춘천혜성닭갈비 - 기본찬
각종 밑반찬
원조춘천혜성닭갈비 - 닭갈비-2

저는 치즈 닭갈비도 좋지만 치즈가 없는 닭갈비 본연의 맛도 좋더라구요

닭갈비, 양배추 올려서 한쌈 싸먹어 봤어요ㅎㅎ

원조춘천혜성닭갈비 - 볶음밥-1
원조춘천혜성닭갈비 - 볶음밥-2

그리고 닭갈비의 마무리는 뭐니 뭐니 해도 역시 볶음밥이죠!

고기 거의 다 먹어갈 즈음 사장님에게 말씀드리면 와서 밥 볶아주세요.

밥도 넉넉하게 볶아주시기 때문에 부족함이 없어요ㅎㅎ



노형동에서 가성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원조 춘천 혜성 닭갈비



오늘 저녁 닭갈비에 소주 한 잔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