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후기

종로 호텔 후기 - 종로 아마레

by 맛객제이 2022. 6. 8.

이번에 서울에 다녀오면서

2박 3일간 지냈던 호텔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종로 아마레

전화 - 0507-1331-0566

주소 - 서울 종로구 수표로 22길 7

아마레 호텔은 종로3가역 5번 출구 근처에 있었어요

이번에 서울에서 볼 일이

강남, 종로쪽에서 볼 일이 있기도 했고

저와, 같이 가는 일행의 필요사항을 찾다 보니

이곳이 젤 적합한것 같아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예약은 야놀자를 이용했고

저희는 프리미엄 트윈 커플 PC룸을 이용했어요

 

종로 아마레 사진, 가격, 위치소개 | 야놀자

야놀자에서 종로 아마레 최저가, 이용후기 확인하고 바로 예약!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2길 7 (낙원동). 종로 아마레

www.yanolja.com

조식 포함 예약 이였는데

잠잔다고 한 번도 이용을 못했네요

게이밍 PC가 있는 호텔이라 그런지

헤드셋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헤드셋도 빌려주시더라고요

5층으로 배정을 받아서

방으로 들어갔는데

냄새도 안 나고 룸 컨디션도 기대 이상으로 좋더라고요

 

 

이렇게 PC도 2대가 있었어요

의자는 오래 앉아있기는 불편해 보였지만

그래도 1시간 정도는 할만해 보이더라고요

컴퓨터 사양을 못 찍어 왔는데

배그 정도는 간단히 돌아갈 것 같았어요!

화장실과 세면대 사진은

제대로 못 찍었네요ㅠㅠ

화장실과 세면대는 건식이고

욕조, 샤워부스 다 분리돼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욕조도 깨끗한 게 청소 관리를 열심히 하신다는 게 와닿았어요

체크인할 때 보니

루프탑에 정원이 있다 하여 올라가 봤는데요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해 질 녘에 앉아서 맥주 한잔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ㅎㅎ

 

 

총평

 

상당히 깔끔했던 종로 아마레

다음에도 종로에 가면서, 트윈 배드, pc2대가 필요하다면

무조건 이곳으로 방문을 할 것 같네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