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맛집/경상도

경주 - 경주에서 만난 인생 수제비집 형아분식

by 맛객제이 2022. 5. 19.

안녕하세요!

 

 

친구가 항상 만날 때마다

아... 내가 가는 칼국수 집 진짜 맛있는데라고 했었는데

속으로는 얼마나 맛있길래 그럴까 궁금해서

언제 한번 꼭 먹어봐야지 싶었던

형아분식 수제비에 다녀와봤어요!

 

 

형아분식

위치 - 경북 경주시 금성로 295

전화 - 054-772-4390

정기휴무 - 매월 1일, 15일

영업시간 - 05:00~18:00

주차 - 가능

 

형아분식은 경주 사람들이

"아랫장"이라고 부르는

경주 중앙시장 안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칼국수 2개 김밥 1줄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찬인 나박김치와 김밥

김밥이 먹다 보니까 은근 매콤해서

고추가 들어간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김밥 안에 들어가는 

어묵이 매콤한 어묵이더라고요

매운 것을 잘 못 먹는다면 

주문할 때 빼 달라고 하면 빼주세요!

칼국수 5,000원

비주얼이 뭔가 시장 전통 맛집 같아 보이지 않나요?

김가루와 깨 걸쭉해 보이는 국물까지

기호에 따라 양념장을 넣어서 먹을 수 있게

테이블마다 양념장이 비치되어 있는데

양념장을 넣기 전후 맛이 완전 달라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넣어서 먹는 게 훨씬 더 맛있었어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칼국수라는 음식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이곳 칼국수는 한 번씩 생각날 것 같은 맛이네요

너무 맛있었고 경주에 가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