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맛집/서울

마포구 -스시 오마카세 스시소라 마포 런치

by 맛객제이 2022. 4. 10.

스시소라 마포 전경

3월초 서울에 갈 일이 생겨 예전부터 코우지 그룹중에 한번 다녀와보려고 생각했던 스시소라 마포점 다녀왔습니다.

 

 

스시소라 마포 기본셋팅
기본셋팅
스시소라 마포 메뉴-1스시소라 마포 메뉴-2스시소라 마포 메뉴-3
메뉴
스시소라 마포 - 차완무시
차완무시

안에 들어있는 냉이 튀김 식감이 너무 튀지도 않으면서 좋았어요.

스시소라 마포 - 도미뱃살
도미뱃살

도미 안에 실파를 넣어서 쥐어주시는데 기름지고 맛있었습니다.

스시소라 마포 - 참치 주도로
참치 주도로(중뱃살)

 

스시소라 마포 - 방어
방어

껍질을 살짝 구워서 주셨는데 불 맛이 나면서 좋았네요

스시소라 마포 - 미소시루
미소시루
스시소라 마포 - 안키모와 단새우
안키모와 단새우

감칠맛이 폭발 너무 맛있었어요

스시소라 마포 - 한치-1
한치

한치가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단맛과 레몬 제스트의 밸런스가 아주 좋았어요 이날의 베스트

스시소라 마포 - 참치 아까미
참치 아까미(붉은살)

참치를 간장에 절여서 주셨는데 적당한 산미가 느껴지며 밸런스가 좋았네요.

스시소라 마포 - 삼치튀김
삼치튀김
스시소라 마포 - 치라시스시-1스시소라 마포 - 치라시스시-2
치라시스시
스시소라 마포 - 전갱이
전갱이

적당히 기름지면서 생강 향이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스시소라 마포 - 이나니와 우동
이나니와 우동
스시소라 마포 - 한치-2
한치

원래는 장어가 나와야 할 순번이지만 제가 장어를 못 먹는 관계로 이날 제일 좋았던 한치로 받았어요

스시소라 마포 - 후토마끼
후토마끼
스시소라 마포 - 교꾸
교꾸
스시소라 마포 -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샤리의 온도 밥알의 흩어지는 느낌이 좋고 특별히 튀는 맛이 없는 밸런스가 좋은 맛이었습니다.

주말 런치 5만 원 코스로 다녀왔고 담당 셰프였던 김경훈 셰프님의 친절함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