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맛집/경상도

경주 - 가격대비 뭔가 아쉬웠던 하나미 보문점

by 맛객제이 2022. 5. 17.

안녕하세요!

경주 2일 차 저녁에

방에서 뒹굴거리면서 뭘 먹을까 뒤적거리다가

친구가 초밥이 당긴다면서

전에 먹어봤는데  괜찮았던 초밥집으로 가자고 해서

하나미 보문점에 다녀왔어요!

 

 

하나미 보문점

위치 - 경북 경주시 천군1길 11 2층

전화 - 054-771-8992

정기휴무 - 일요일, 월요일

영업시간 -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주차 - 가능

 

하나미는 경주 3대 커피라고 불리는

커피명가 옆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게는 2층에 있었어요~

요로코롬 다찌 석도 있었고요

메뉴

저희는 이날 B코스를 먹었어요!

차완무시

애피타이저인 차완무시

뭔가 이렇다 할만한 특색이 없었네요...

디너 B코스 43,000원

코스별 메뉴 구성은 따로 여쭤보지는 않았지만

B코스는 아마도 A코스 초밥 구성에 횟감이 추가된 형식인 것 같았어요!

제가 원래 어릴 때 장어구이랑 전복죽을 먹고

급체를 한 적이 있어서

장어와 전복에 트라우마가 있었는데

주변에서 다들 한 번만 눈 딱 감고 먹어보라고 하셔서

이날 큰맘 먹고 도전해 봤어요!

근데... 전복 살은 먹겠는데 장어는 친해지기 어렵겠더라고요ㅠㅠㅠㅠ

그 특유의 식감이 아직 받아들이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다음에 한번 더 도전해볼게요! 

고추, 오징어, 단호박, 새우튀김

후식 덴뿌라

면식사

우동도 특색이 있다기 보단

그냥 평범한 우동이였어요..

 

근데 개인적으로 너무 아쉬웠던 게

디너 43,000원짜리 코스가

오마카세 스시야로 바라봤을 땐

엔트리급 업장으로 볼 수도 있는데

샤리가 입 안에 들어가서 흩어지는 느낌조차 없고

샤리의 온도 감이나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신 방문하지 않을 것 같아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