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맛집/경상도

경주 - 해장하기 좋았던 경주 콩나물국밥

by 맛객제이 2022. 5. 15.

안녕하세요!

경주 둘째 날 아침 겸 점심으로 해장하러

친구들이 자기들이 최근에 찾은 끝내주는

콩나물 국밥집이 있다고 해서 그곳으로 다녀와봤어요

 

 

경주 콩나물국밥

위치 - 경북 경주시 태종로 791번길 7-1

전화 - 054-742-0358

영업시간 매일 - 07:00~19:00            

주차 - 불가




메뉴

저희는 이때 전부 콩나물국밥으로 시켰어요!

이곳 국밥 포장을 많이 해가시는지

벽에 이렇게 포장이 가능하다고 써붙여 놓으셨네요 

손님들이 제법 있어서 내부 모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이렇게 좌식 테이블이 12개

입식 테이블 4인 테이블이 3개 있었던 것 같아요

이곳 콩나물 국밥은

평소 주변에서 보던 콩나물 국밥 하고는

스타일이 완전 다르더라고요

처음엔 국물 색이 붉어서 엥 이게 무슨 콩나물 국밥이지 싶었는데

한입 먹자마자 아... 여기는 이런 스타일이구나! 싶었어요ㅋㅋㅋㅋ

나올 때부터 밥이 같이 말아져 나오면서

위에 김도 살짝 뿌려주시는데

먹을 때마다 김의 고소한 맛도 느껴지면서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경주에서 해장할 때 뭘 먹을까 고민되신다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