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맛집/경상도

경주 - 양념갈비가 맛있는 갈비애용

by 맛객제이 2022. 5. 13.

안녕하세요(__)

경주 놀러 온 첫날 저녁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딱히 생각나는 것도 없고 이럴 때는 제일 무난한 고기가 최고라고 생각해서

갈비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갈비애용

위치 - 경북 경주시 금정로 392

전화 - 054-771-8992

정기휴무 - 화요일

영업시간 - 17:00~02:00

주차 - 불가(갓길 주차)

 



메뉴판

국내산 돼지 최고등급만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는 일단 양념갈비와 참이슬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양념갈비 5인분

이곳 양념갈비는 적당히 달달 하면서

부드럽고 숯불향이 나면서 아주 맛있었어요 강력추천!

술안주로 먹었는데 술도 술술 넘어가고 좋았어요 :)

 

 

서비스 계란찜

저희는 이날 우선 양념갈비를 안주삼아

술을 마시다가 취기가 살짝 올라오니

밥이 당기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서 매운 양념갈비도 추가로 시켜봤어요

맵기는 딱 불닭 정도? 같았고

밥이랑 먹기 딱 좋더라고요~

된장찌개 1,000원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고깃집 된장찌개는 왜 그렇게 맛있을까요...

한입 먹을 때마다 술기운이 내려가면서 술을 부르는 맛이었어요ㅋㅋㅋㅋ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주차가 힘들어서

방문이 꺼려지실 수도 있지만 저희가 먹고 있는 와중에도

손님들이 계속 오시고 배달 주문도 계속 밀려들어 오는 거 보면

동네 주민들에게 인정받은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경주 성건동 근처 들리실 일 있으시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